틴트와 립스틱의 장점 섞어. 리얼 컬러 틴팅 기술 적용해 8시간 동안 메이크업 유지, 히알루론산 포함한 40%의 수분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헤라가 수분을 40%나 포함한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헤라가 수분을 40%나 포함한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헤라가 수분을 40%나 포함한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틴트의 착색력과 립스틱의 고발색력을 갖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은 립스틱 왁스 결정 구조 안에 물을 넣음으로써 시간이 지나도 처음 발랐던 컬러가 그대로 착색되어 8시간 메이크업 효과를 주는 ‘리얼 컬러 틴팅’ 기술을 적용하였다. 멀티 프룻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40% 수분이 함유되어 있어 바르는 순간 입술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함께 수분이 흡수되며, 컬러가 얇고 선명하게 밀착된다. 더불어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끈적임 없이 보송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반전 텍스처가 특징이다.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은 과일의 신선함을 담아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 되었으며 레드부터 오렌지, 핑크, 베리류의 비비드한 컬러들은 뜨거운 여름에도 언제 어디서나 생동감 있는 룩을 연출해 준다.

포인트 액세서리로 손색없는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바이올렛과 핑크톤의 그라데이션과 블랙 다이아몬드 컷팅이 어우러진 패키지다. 투명감 있는 소재와 메탈 소재를 함께 매칭하여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만의 매끄러운 광택감이 연상된다.

한편, 지난 5월 29일 헤라 공식 SNS 채널에서는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으로 생기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 모델 제니의 광고 영상이 공개되었다. 본 영상에서는 여름철 시원함이 느껴지는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의 특징이 잘 묘사되었으며, 화사한 립 컬러가 돋보이는 제니의 다양한 썸머룩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