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개똥쑥 에센스 구매하면 3만6000원짜리 에센스 미스트 증정, 같은 기간 스킨케어 최대 50% 할인 진행

미샤가 브랜드 히트 제품 ‘개똥쑥 에센스’의 프로모션과 스킨케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미샤가 브랜드 히트 제품 ‘개똥쑥 에센스’의 프로모션과 스킨케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미샤가 브랜드 히트 제품 ‘개똥쑥 에센스’의 프로모션과 스킨케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는 오는 31일까지 3일간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 구입 시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진정 에센스 미스트’ 본품을 증정한다고 29일 밝혔다. 에센스 미스트의 본품의 가격은 3만6000원이다.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출시 직후 3~4월 두 달간 미샤 제품 중 매출 1위를 차지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강화도에서 수확한 개똥쑥을 담아 ‘개똥쑥 에센스’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하다.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진정 에센스 미스트’는 에센스를 사용해본 고객들의 강력한 요청으로 이달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이다. 에센스를 미스트 용기에 그대로 담아 휴대가 간편하고, 수시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세한 안개 분사 타입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다.

미샤는 같은 기간 동안 인기 기초 제품 100여 가지 품목도 최대 50% 할인하는 ‘피부 충전템 최대 50%’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멀티 비타민으로 피부 보습을 강화하는 ‘비타민 B12 더블 하이드롭 크림 2종 세트’와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 ‘미사 초공진 3종 세트’는 4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수퍼 아쿠아 히알론’, ‘금설’ 등 베스트셀러도 행사에 포함됐다.

에이블씨엔씨 유효영 마케팅부문 전무는 “아르테미시아 라인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개똥쑥 에센스와 미스트로 많은 고객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