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엘라스틴 첫 모델로 발탁후 11년간 활약, 7년만의 모델 콘셉트는 세월이 흘러도 빛나는 머릿결

엘라스틴은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선정하고 세월이 흘러도 빛나는 머릿결을 유지한다는 콘셉트로 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엘라스틴은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선정하고 세월이 흘러도 빛나는 머릿결을 유지한다는 콘셉트로 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엘라스틴 했어요’의 전지현이 7년만에 다시 엘라스틴의 모델이 된다.

LG생활건강의 헤어 브랜드 엘라스틴은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선정하고 세월이 흘러도 빛나는 머릿결을 유지한다는 콘셉트로 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청초한 긴 생머리의 아이콘인 전지현은 2001년 출시된 엘라스틴의 첫 모델로 발탁돼 11년간 함께 호흡했다. 당시 전지현은 윤기있게 휘날리는 여신의 머릿결을 선보이며 “엘라스틴 했어요”라는 명대사로 전국민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이후 전지현 머릿결은 아름다운 머릿결의 대명사가 됐다.

엘라스틴은 전지현이 모델로 활동하는 10여년간 대한민국 샴푸 판매 1위 브랜드로 성장했고, 모델 계약이 끝날 무렵 전지현에게 헌정 광고를 제작할 정도로 깊은 인연을 맺고 있다.

엘라스틴은 모델 전지현과 함께 ‘안티에이징’ 콘셉트의 헤어 케어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전지현은 두피는 탱탱하게, 모발은 볼륨감 있게 관리해주는 ‘프로폴리테라’와 ‘아미노펩타이드케어’를 소개하며 세월이 지나도 아름답고 찰랑이는 머릿결을 선보일 예정이다.

엘라스틴은 모델 재발탁을 기념해 전지현의 복귀를 알리는 컴백 광고도 선보인다. 엘라스틴과 함께 하는 전지현의 모습은 오는 6월 TV광고를 통해 만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전지현 씨는 엘라스틴의 소중한 자산”이라면서 “1등 샴푸와 대한민국 톱 배우의 협업으로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