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계절 가전과 가구… 옥션, 스포츠 브랜드, 생활가전 등 파격가 선봬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세일 마지막날인 28일 이베이코리아가 최대 20% 할인쿠폰 등 역대큽 할인을 제공한다.(사진: 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세일 마지막날인 28일 이베이코리아가 최대 20% 할인쿠폰 등 역대큽 할인을 제공한다.(사진: 이베이코리아)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28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세일 마지막날이다. 이날 이베이코리아는 여름맞이 계절가전을 비롯해 브랜드 가구, 식품, 생필품 등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이날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우선 G마켓에서는 인기 계절가전인 삼성 스마트 멀티에어컨 16평형 발뮤다 에어엔진 공기청정기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 2.0 레브 초미풍 스탠드 저소음 선풍기 등을 마지막 특가 상품으로 판매한다. 선호도가 높은 인기 브랜드 책상인 일룸 링키 퍼펙트 책상세트+시디즈 링고 의자 한샘 샘스틸 책상 DIY 리바트 프렌즈아이 마카롱 1800 슬라이딩 책장 전면형 등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멤버십서비스 스마일클럽회원 전용 상품으로는 LG 휘센 듀얼에어컨 레이디가구 스칸딕 투웨이 양면침대 잘 풀리는집 순수 PURE 천연펄프 30*3팩 등도 파격가로 판매된다.

옥션에서는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 제품 해지스 남녀골프의류 BEST 모음 노스페이스 래시가드/워터레깅스 다양한 스타일의 몽클레어 PK 티셔츠 등이 세일 마지막을 장식한다. 스마일클럽을 위한 전용 상품으로는 SK매직 레트로 식기세척기 DWA-2000D 벌집삼겹살 500g 락앤락 하드앤라이트 2개세트(16cm+18) 등이 출격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아직 빅스마일데이 3차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못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만원 혜택의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28일 저녁 1159분까지 전 고객에게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과 최대 5천원 할인의 ‘20% 할인쿠폰을 각각 지급한다. 스마일클럽은 최대 20만원 할인되는 ‘20% 할인쿠폰5천원까지 할인되는 ‘2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상반기 빅스마일데이는 퀄리티 높은 특가상품 라인업을 비롯해 엄청난 혜택의 할인쿠폰을 3차례에 걸쳐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상품군에서 기록적인 판매실적을 올렸다상반기를 통틀어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를 끝까지 잘 활용하여 득템의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