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미니 스타일 에디션...블루, 바이올렛 이어 블랙, 레드 추가 총 4종 라인업

BAT코리아가 글로미니에 레드, 블랙 색상을 추가했다.(사진: BAT코리아)
BAT코리아가 글로미니에 레드, 블랙 색상을 추가했다.(사진: BAT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신종 액상형 전자담배 출시로 전자담배 시장이 술렁이고 있는 가운데 BAT코리아가 글로시리즈2 미니(이하 글로 미니) 스타일 에디션을 출시했다. 

27일 BAT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글로 미니 스타일 에디션은 기존 글로 미니 색상에 레드와 블랙 2종을 추가한 것이다. 이에 따라 글로 미니는 블루, 바이올렛에 이어 블랙, 레드  총 4종으로 소비자의 선택폭이 넓어졌다. 

글로미니 스타일 에이션 4종 판매가격은 10만원(쿠폰할인시 7만원)이다. 판매처는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글로 공식 웹사이트, 면세점 및 일부 편의점과 소매점이다. 

이와 관련 BAT코리아 관계자는 “감각적인 네 가지 색상으로 라인업이 완성된 글로 미니 스타일 에디션으로 나만의 시간을 나만의 스타일로 즐기는 세련된 현대인들에게 다양한 컬러 옵션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 미니는 기존 ‘글로 시리즈 2’ 대비 20% 줄어든 크기와 무게를 구현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콤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충전 시간을 33% 단축해 사용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최대 15회까지 안정적인 연속 사용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