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에 두 번 있는 할인 행사, 멤버십 회원 30% 할인 혜택 제공, 전품목 할인 대상

‘LYB(Love your body) 데이’
‘LYB(Love your body) 데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브랜드 더바디샵(THE BODY SHOP)이 일년에 두 번있는 할인 행사 ‘LYB(Love your body) 데이’를 24일 25일 진행한다.

더바디샵은 멤버십 세일 이벤트인 ‘LYB 데이’를 맞아 24일과 25일 이틀 동안 전국 더바디샵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하는 전 회원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일 기간 동안 신규 가입고객도 기존 회원과 동일한 조건의 할인 혜택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세일기간은 화이트 머스크의 새로운 향수 라인으로 탄생한 시프레 향의 ‘화이트 머스크 플로라’ 뿐 아니라 성난 피부 고민을 잠재우는 ‘티트리’ 라인, 식물 줄기세포 추출물을 함유해 동안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드롭스 오브 유스’ 라인, 생강을 함유해 개운하고 깨끗한 두피 케어를 위한 ‘진저 샴푸’ 등 더바디샵의 전 품목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더바디샵 관계자는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진행되는 맴버십 데이는 그간 더바디샵을 아껴준 고객들로부터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하는 것"이라며 “더바디샵이 자랑하는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