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러내리지 않는 수분 겔 포뮬라가 간편하게 마스크팩 기능, 6월에 총 765개 매장으로 입점 매장 확대

달바 뿌리는 마스크팩
달바 뿌리는 마스크팩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20일 국내 최대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입점하는 제품은 뿌리는 마스크팩 ‘달바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팩’이다.

‘달바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팩’은 일명 뿌리는 마스크팩으로 기존 시트 마스크팩의 번거로움을 없앤 새로운 스프레이 타입의 마스크팩이다. 이 제품으로 전국 올리브영 500개 매장에 입점할 예정이며, 오는 6월에는 765개 매장으로 확대한다.

뿌리는 마스크팩은 흘러내리지 않는 수분 겔 포뮬라 제형이 피부에 밀착해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 상태를 끌어올린다. 특히 주로 나이트 케어에 실천하던 1일 1팩을 메이크업 전, 바쁜 아침 시간에 활용할 수 있어 메이크업 전 여성들의 난제인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달바 전략사업부 오재영 팀장은 “롭스, 시코르, 부츠에 이어 달바 브랜드의 5번째 입점 H&B스토어인 올리브영은 전국에 1200여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다.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좁혀 많은 분들께 달바의 우수한 제품력을 선보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