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보냉백...지유, 5만원 이상 구입시 여행용 파우치 6종

유니클로와 지유가 오는 24일부터 7일간 여름감사제를 실시한다.(사진: 에프알엘코리아 제공)
유니클로와 지유가 오는 24일부터 7일간 여름감사제를 실시한다.(사진: 에프알엘코리아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유니클로와 지유가 오는 24일부터 7일간 여름감사제를 실시한다.

20일 유니클로와 지유를 운영하는 에프알엘코리아에 따르면, 우선 유니클로는 24일부터 여름 감사제를 통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리는 테크놀로지 이너웨어 에어리즘(AIRism)’다채로운 색상의 ‘U 크루넥 반팔 티셔츠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의 감탄팬츠통기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리넨 셔츠등 다양한 상품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특히 에어리즘과 U 크루넥 반팔 티셔츠가 이번 시즌 첫 할인이 적용된다.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보냉백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단 선착순이다.

지유도 24일부터 여름감사제를 진행한다. 기간은 유니클로와 동일하다. GU 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양한 상의와 서머 쇼트 팬츠 등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휴관일인 26일을 제외한 감사제 기간 중 GU 롯데월드몰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이상 구입시 여행용 파우치 6종이 증정된다. 여기에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사은품 증정과 경품 증정은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당일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유니클로와 지유의 여름 감사제할인 품목과 가격은 감사제 하루 전날인 23일 공개될 예정이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이번 감사제는 고객들이 보내준 그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감사 할인 행사라며 올해 유니클로와 지유 모두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앞두고 여름철 꼭 필요한 성인용 및 키즈용 대표 상품들을 특별가에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