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6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성인만 입장 가능
가로수길점에선 양주 파티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에서는 매주 금요일마다 바텐더가 선보이는 스타일리시한 칵테일과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사진: 글로 광고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글로가 매주 금요일 홍대와 가로수실에서 특별한 파티를 연다. 17일 저녁 10시까지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을 방문하면 칵테일과 맥주를, 가로수실점을 방문하면 양주를 공짜로 마시며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단 성인만 입장이 가능하다.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 BAT코리아

17BAT코리아에 따르면, 우선 지난 10일 오픈한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에서는 매주 금요일마다 바텐더가 선보이는 스타일리시한 칵테일과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운영시간은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다. 대상은 성인이다. 특히 글로멤버에게는 무료 드링크와 스넥도 제공된다. 또한 같은 시간 가로수길점에서는 양주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가 운영된다. 따라서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도 체험하고 간단하게 맥주, 칵테일, 양주를 마시고 싶은 성인이라면 이곳을 방문하면 된다.

BAT코리아 관계자는 글로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일종의 이벤트라며 단 성인만 입장이 가능하다. 청소년들이 이곳을 방문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이곳을 방문하면 철저한 성인인증을 거치게 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