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이상 햇빛 받으면 뷰티 알람 메시지 나타나, 20ml 미니 사이즈로 휴대성 높여

아넷사가 휴대성을 높인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미니’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넷사가 휴대성을 높인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미니’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시세이도의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가 휴대성을 높인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미니’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미니’는 아넷사의 대표 자외선차단제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의 미니 버전으로, 햇빛을 1분이상 받으면, '마이뷰티알람' 메시지가 약 20분간 랜덤으로 나타나 재미를 더했다. 20mL 의 미니 사이즈로 출시되어 가방이나 파우치 등에도 휴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수용성 콜라겐이 함유 된 스킨뷰티파잉 에센스가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물과 땀을 만나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이 유지되는 아넷사만의 아쿠아부스터EX 기술로 야외활동이나 물놀이가 잦아지는 요즘 사용하기 좋다. 이외에도 균일한 발림성과 섬세한 밀착력으로 어떤 각도에서나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