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이사배와 눈썹 고민 해결 ‘마이 베프펜슬’ 캠페인 실시
베네피트, 이사배와 눈썹 고민 해결 ‘마이 베프펜슬’ 캠페인 실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9.05.15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협업, 오는 25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브로우 컬렉션 체험 기회, 전문 브로우 아티스트가 고객의 눈썹 고민 해결하는 ‘눈썹 고민 상담소’ 운영
베네피트(benefit)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함께 ‘마이 베프펜슬’ 캠페인을 진행한다.
베네피트(benefit)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함께 ‘마이 베프펜슬’ 캠페인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함께 ‘마이 베프펜슬’ 캠페인을 진행한다. 브로우 컬렉션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오는 2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실시한다.

베네피트 매장에서는 완벽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 매직쇼’를 통해 브로우 스타일링 및 시연 등을 진행하고 브로우 서비스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베네피트 전문 브로우 아티스트가 고객들의 다양한 눈썹 고민을 해결해주는 ‘눈썹 고민 상담소’도 운영한다. 눈썹 전문가가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눈썹 모양을 컨설팅해주고 헤어와 피부 톤에 맞춰 브로우 메이크업을 시연해줄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의 시작으로 지난 12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는 이사배와 함께하는 브로우 메이크업쇼가 진행되었다. 이사배는 행사장에 참석한 고객들의 눈썹 고민에 대해 컨설팅을 해주고 직접 브로우 메이크업을 시연하는 등 자신만의 브로우 뷰티팁을 공개했다.

베네피트는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애용하는 베네피트 프리사이슬리 펜슬을 통해 평소 눈썹 그리기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자신에게 어울리는 눈썹 모양을 찾지 못해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마이 베프펜슬’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한 올 한 올 마치 내 눈썹인 듯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것은 물론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국민 브로우가 되고자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