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문제의 정답자 중 추첨 통해 국제선 항공티켓 제공하는 이벤트

(사진:제주항공)
(사진:제주항공)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제주항공이 특별한 이벤트 '제주항공 중대 이벤트'를 연다. 해당 이벤트는 퀴즈 문제에 답을 하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국제선 항공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은 14일 오전 9시부터 오는 15일 오전 11시 50분까지다. 

14일 제주항공은  같은날 오전 9시 네이버에서 ‘제주항공 중대발표’를 검색해, 럭키박스 정답을 맞춘 이들 중 추첨해 국제선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4일 오전 9시부터 오는 15일 오전 11시 50분까지 열린다. 

럭키박스 퀴즈는 "제주항공이 국내 몇 개의 공항에서 출발할까요?"다. 정답은  ‘제주항공 국내 8개 공항에서 제공’이다.

경품으로는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5명을 뽑아 청주, 대구, 무안, 부산 출발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단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5위 이상을 달성하면 항공권 15매를 추가로 추첨해 제공한다. 

당첨자 확인은 오는 31일 제주항공 새소식 메뉴에서 가능하며 당첨자에게 개별통보 해준다. 

또한 해당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BC카드 전용 청주, 대구, 무안, 부산 출발 국제선 왕복 2만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제주항공은 이날부터 오는 17일까지 평일~주말 내내 ‘요일 무관’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청주, 대구, 무안, 부산 출발 ▲일본,중국,중화권, 러시아 노선 (편도총액 3만2400원부터)▲동남아,대양주 노선(편도총액5만9400원부터) 등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