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품 교환 시 20%의 추가 할인 혜택...소모성 유액 교환은 정상 가격

캐딜락이 봄철 안전한 운행을 위한 무상 점검 이벤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사진: 캐딜락 코리아 제공)
캐딜락이 봄철 안전한 운행을 위한 무상 점검 이벤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사진: 캐딜락 코리아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캐딜락이 봄철 안전한 운행을 위한 무상 점검 이벤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

캐딜락 오너케어 서비스는 캐딜락 오너가 대상이다. 점검 품목은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소모성 유액 보충뿐만 아니라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에어컨 시스템 등 20여개 항목이다. 비용은 무료다. 제공처는 전국 21개 캐딜락 서비스센터에서다. 소모성 유액은 교환시 유료다. 이벤트 기간과 상관없이 평상시와 동일한 비용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

이와함께 캐딜락은 이벤트 기간 중 차량 수리 시(보험수리 제외) 오리지널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단 사고 부품 및 일부 부품은 제외다. 방문 고객에게는 고급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지급한다.

캐딜락코리아 김영식 대표는 고객들은 이번 오너 케어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차량 컨디션으로 여름 나들이를 기획할 수 있을 것이라며 캐딜락은 무엇보다 고객들이 안전하고 불편함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오너 케어 서비스 외에도 더욱 강화된 AS 프로그램을 실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