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까지 일주일간...13일 오사카, 14일 다낭, 15일 괌 등

위메프 원더투어가 역대급 할인 이벤트 ‘원더투어위크’를 진행한다. (사진: 원더투어 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위메프 원더투어가 역대급 할인 이벤트 원더투어위크를 진행한다. 13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매일 인기 여행지 한곳을 선정해 항공, 숙박, 패키지, 액티비티 등 전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매일 인기 도시를 선정해 관련 여행 상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13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14일 다낭 15일 괌16일 블라디보스톡(유럽) 17일 제주도 18~19일 국내여형이다. 할인 쿠폰은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50장이 발급된다.

쿠폰 다운로드 방법은 항공권의 경우 원더투어 항공에서 항공권 검색 결과 내에 있는 할인쿠폰 버튼을 통해 다운로드하면 된다. 할인쿠폰 사용가능조건으로 검색시에만 쿠폰이 노출된다. 원더투어 패키지의 경우 내가 원하는 재역, 날짜 검색 후 상품을 클릭한뒤 상품 상단의 쿠폰받기를 클릭하면 된다. 원더투어 액티비티의 경우 내가 원하는 상품을 클릭한 뒤 상품 상단의 쿠폰받기를 클릭하면 된다. 국내숙박의 경우는 원더투어 액티비티와 쿠폰 받는 방법이 동일하다.

선착순 쿠폰을 발급받지 못한 고객을 위해 해외항공 5% 무제한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일자별로 일본(13), 동남아(14), 남태평양(15), 유럽(16) 항공권을 결제할 때 사용 가능하다.

원더투어는 투어위크 기간 국내 숙박(최대 23%), 해외 패키지(최대 20%), 해외 액티비티(최대 20%) 할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캐시백, 제휴사·카드사 즉시 할인 등 최저가에 중복 할인이 가능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메프 관계자는원더투어위크 기간 최저가에 추가 할인을 더해 매일 다양한 여행지를 추천한다미리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으로 실속 있는 여행 준비를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