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콜라보레이션 광고 영상 공개, 일명 ‘배고파요 팩’으로 유명해진 화산송이 클레이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제품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 홍보

이니스프리는 Mnet 글로벌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 X 101(이하 프듀X)’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니스프리는 Mnet 글로벌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 X 101(이하 프듀X)’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워너원에 이어 다시 한 번 국민 프로듀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Mnet 글로벌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 X 101(이하 프듀X)’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니스프리와 콜라보레이션 한 광고 영상 속에서 이번 시즌 메인 타이틀곡 ‘_지마(X1-MA)’의 가사와 춤을 통해 신제품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의 제품 특징을 재치 있게 전한다. 앞서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는 연습생들이 사용하며 ‘배고파요 팩’ 애칭으로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모공 속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강력하게 제거하는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의 남다른 세정력을 위트 있는 표현과 노랫말로 개사했다. ‘미먼에 지_지마’ ‘클렌징 포기하_지마’ 등의 개사한 가사와 같이 극심한 미세먼지로 인한 모공 고민에는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로 딥 클렌징하라는 의미를 담아 많은 이들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는 기존 제주 화산송이 대비 2배 더 강력한 피지 흡착력을 지닌 제주 화산송이 스피어™가 함유되어 과다한 피지를 더욱 강력하게 제거해준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의 클레이 무스 입자가 피부 사이사이 작은 모공과 잔주름까지 밀착되어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딥 클렌징 마스크팩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