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00명 추첨 방식...자정부터 오전 9시까지 1차,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2차 등 총 2회 응모기회

위메프 히든프라이스가 8일 아웃백 갈릭립아이A세트를 400명 추첨방식으로 반값인 3만900원에 판매한다.(사진: 위메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어버이날인 8일 위메프 히든프라이스가 아웃백 인기 메뉴 이용권을 반값에 판매한다.

7일 위메프에 따르면, 매주 수요일은 위메프 히든프라이스의 더싼딜이 운영된다.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이날 아웃백 갈릭립아이A세트(갈릭립아이스테이크+투움바파스타)’50% 할인된 3만900원에 판매된다. 단 이 역시 추첨을 통해서 총 400명에게만 혜택이 제공된다. 자정부터 오전 9시까지 1,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2차 등 총 2회 응모기회가 제공되며 각회차마다 200명을 추첨으로 선정하게 된다.

응모에 참여하는 방법은 네이버에서 히든프라이스를 검색한 뒤 슈퍼반값쿠폰을 클릭하고 반값 구매를 희망하는 상품 0원딜을 구매하면 된다. 각 상품당 1회 응모가 가능하며 오전 오후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 확인하는 방법은 네이버에서 히든프라이스를 검색한 뒤 당첨자 발표를 클릭, 당첨자 리스트를 확인하면 된다. 당첨된 참여자에게는 회원 ID로 개별쿠폰이 발급된다. 슈퍼반값타임 상품 구매하는 방법은 히든프라이스에 접속해 더싼딜 카테고리내 슈퍼반값타임에 입장한 뒤 지급받은 슈퍼반값쿠폰을 적용해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위메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아웃백의 인기 메뉴를 반값에 준비했다같은 날 생활용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쿠폰 추가 할인까지 가능한 슈퍼리빙타임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