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부터 총 4주간 매주 다른 카테고리 할인

요기요가 6일부터 4주간 할인축제를 진행한다.(사진: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제공)
요기요가 6일부터 4주간 할인축제를 진행한다.(사진: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요기요가 6일부터 4주간 할인축제를 진행한다.

7일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에 따르면, 요기요가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는 누구나 페스티벌이다. 대상은 요기요 이용자다. 4주간 파격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카테고리에 입점된 모든 음식점의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의 쿠폰 할인금액은 요기요가 전액 부담해 소비자에게는 풍성한 할인 혜택을, 사장님들에게는 요기요를 통해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6일부터 진행되는1주차에는 카페, 디저트 메뉴 카테고리가 할인된다. 오전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카페, 디저트 카테고리에 입점된 모든 음식점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다. 특히, 슈퍼레드위크2.0에 참여 중인 파스쿠찌던킨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의 경우는 중복 할인 시 최대 800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 가능하다. 2~4주차 할인 품목은 차후 공개될 예정이다.

누구나 페스티벌할인혜택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해당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음식점을 선택 요기서 1초결제또는요기서결제를 이용해 주문하면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 11회 사용 가능하며, 할인혜택은 해당 기간 내 총5회까지 적용 받을 수 있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관계자는 “’누구나 페스티벌은 요기요 고객이라면 제한없이 누구나 큰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면서 특히 요기요가 365일 진행하고 있는 대표할인 이벤트 프로그램인 슈퍼레드위크2.0’과 함께 더욱 큰 할인혜택을 많은 요기요 소비자들이 맛있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