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까지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5 구매고객... 애플 펜슬 1세대 각각 3만원, 2만원 할인쿠폰 제공

쿠팡이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5를 쿠팡의 'Apple 브랜드관'에서 본격적으로 판매한다.(사진: 쿠팡)
쿠팡이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5를 쿠팡의 'Apple 브랜드관'에서 본격적으로 판매한다.(사진: 쿠팡)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애플 신제품도 쿠팡에서 로켓배송 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5를 쿠팡의 'Apple 브랜드관'에서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Apple 브랜드관'에서는 오는 6일까지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5 구매고객에서 애플 펜슬 1세대를 각각 3만원, 2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이 애플 신제품을 구매하면 차주 목요일에 할인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또한 쿠팡의 ‘Apple 브랜드관에서는 내달 1일까지 애플 워치 시리즈4 GPS 모델을 구매하면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4만원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올해 말까지 쿠팡의 ‘Apple 브랜드관에서 맥북을 구매하는 전고객에게는 MS Office 2019 정품 5만원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손꼽아 기다린 Apple의 신제품도 쿠팡에서 로켓페이로 간편하게 구매하고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 볼 수 있다“Apple을 사랑하는 고객들이 쿠팡에서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아이패드 에어는 10.5인치 LED 백라이트 멀티터치 디스플레이에 아이폰XS에 들어간 A12 바이오닉칩이 탑재되어 한 층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자랑한다. 아이패드 미니 54년 만에 애플이 내놓은 신제품으로 LED 백라이트 멀티터치 디스플레이와 A12 바이오닉칩이 장착되어 있으며, 전보다 더 얇고 가벼워 졌다. 두 제품 모두 애플 펜슬1세대 모델이 지원되며, 64GB, 256GB용량으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