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9일까지 모집... 내달초부터 오는 9월까지 약 3개월 동안 신제품 직접 체험
모든 미션 수행할 경우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지급

LG전자가 프리미엄 식기세척기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한다.(사진: LG전자)
LG전자가 프리미엄 식기세척기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한다.(사진: LG전자)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전자가 프리미엄 식기세척기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한다.

3LG전자에 따르면,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체험단 규모는 100명이다. 모집기간은 이달 19일까지다.

참여방법은 모집기간내 LG전자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개인정보, SNS 계정,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이 아닌 선정 방식으로 100명을 뽑는다. 발표는 이달 중순이다. 선정된 체험단은 내달초부터 오는 9월까지 약 3개월 동안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LG전자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후기를 남기는 것을 포함 모든 미션을 완료한 경우 제공됐던 해당 기기를 지급한다.

LG전자 관계자는 “LG 디오스 식기 세철기의 차별화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천장, 중간 , 바닥에서 54개 물살이 식기를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척한다. 특히 식기세철기 바닥에 있는 X자 모양의 도네이도 세척날개가 시계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번갈아 회전하면서 만들어낸 고압 물살이 식기에 남아있는 세제와 기름때제거한다. 바닥 날개가 번갈아 회전하는 기술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디오스 식기세척기에만 있다. 또한 고온의 스팀을 빈틈없이 분사시켜 식기에 눌러붙은 음식물과 유해세균을 깔끔하게 제거하는 100c 트루스팀도 국내에서 유일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