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센트 피커 세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스파클링 시트러스 계열과 로지 플로랄 계열로 구성

이니스프리 제주 센트 피커 세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코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제주 센트 피커 세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코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 제주 센트 피커 세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코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제주 센트 피커’는 제주의 다양한 장소에서 영감을 받은 향을 담아 일 년 중 가장 향기로운 매년 5월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올해 선보이는 ‘코랄 컬렉션’은 제주 바다 속 화려하게 빛나는 바다 보석, 산호의 컬러를 담았다.

코랄 컬렉션은 퍼퓸드 디퓨저, 센티드 왁스 타블렛이 각 2종씩 구성되었으며, 각각 스파클링 코랄-스파클링 시트러스 계열과 핑크로지 코랄-로지 플로랄 계열 향으로 만날 수 있다. 집안 곳곳에 비치해 두기만 해도 화려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인테리어 아이템이다.

‘스파클링 코랄’은 스파클링 시트러스 계열의 향으로 레몬과 유자의 시원한 향과 허니서클 향을 퍼뜨린다. ‘핑크 로지 코랄’은 로제와인 특유의 쌉싸름하면서 달달한 장미향과 은은함이 만나 머스크향으로 포근하게 마무리 되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