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트렌드를 주도하는 도시 서울을 심플한 티셔츠 안에 상징적으로 풀어내, 가수 위너가 디자인에 참여

아디다스가 서울을 디자인에 담은 티셔츠 2종 ‘서울팩’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디다스가 서울을 디자인에 담은 티셔츠 2종 ‘서울팩’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서울을 디자인에 담은 티셔츠 2종 ‘서울팩’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디다스 측은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흡수하고, 이제는 전세계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도시 중 하나인 서울을 아디다스에 녹여냈다고 설명했다. ‘아디다스, 서울을 입다’는 메인 카피처럼 심플한 티셔츠 안에 서울을 상징적으로 풀어냈다.

위너가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는 지난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동안 아디다스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 사전 공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음악으로 전세계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아티스트 위너는 서울에 대한 그들만의 자유로운 생각, 창의적인 발상을 그들만의 감성으로 풀어 티셔츠에 새겼다.

위너가 서울을 컨셉으로 직접 그린 도안이 반영된 위너 티셔츠와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티셔츠는 아디다스의 로고 안에 서울을 상징하는 랜드마크들이 새겨져 서울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