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ml 증량한 대용량, 피부의 5가지 지표를 형상화한 황금빛 디자인으로 출시, 강남역에 팝업스토어 운영

설화수 윤조에센스 대용량 한정판
설화수 윤조에센스 대용량 한정판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가 윤조에센스를 120ml 대용량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설화수 윤조에센스의 기존 용량은 90ml로, 30ml를 증량시킨 대용량 제품이다. 이 한정판은 5가지 피부 지표 영양, 자생, 탄력, 생기, 투명의 균형과 반짝이는 피부를 ‘별’로 형상화하여 황금빛 디자인을 입혔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 바르는 한방 부스팅 에센스다. 출시 이후 네 번의 진화를 거치며 누적 판매 매출 2조를 돌파한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설화수는 피부 속 노화는 시간이 아닌 피부 속 불균형의 문제로 바라보면서 음과 양의 피부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하였다. 피부에 부족한 윤을 채워주고 피부 균형을 도와주는 작약, 연꽃, 옥죽, 백합, 지황의 5가지 원료를 엄선해 최적의 비율로 처방하였다.

설화수는 윤조에센스 대용량 출시를 기념하며 설화수는 오는 5월 15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강남역에서 ‘윤조 유니버스’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5가지 젊음의 지표의 균형을 맞춰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의 제품 스토리와 효능을 흥미로운 컨텐츠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천문대 콘셉트로 공간을 구성하였다. 행사장에서 신제품 체험은 물론 피부 컨디션 측정, 설화수 브랜드 철학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인터랙티브 북까지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