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6일까지 '어린이날 기념 체험 행사' 열어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가 어린이날을 기념해 다양한 아이들관련 이벤트를 준비해 선보인다.  키자니아 아이들나라 체험존 내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 체험존을 추가 구축해 아이와 부모가 함께 체험 가능토록 했으며 가정, 매장 및 전국 체험 행사장에서 아이들나라 시청 사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하면 참여 고객 전원에게  초콜릿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29일 LG유플러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U+tv 유아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키자니아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 체험 이벤트와 SNS 인증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키자니아 서울/부산 U+tv 아이들나라 체험존에 아이와 부모가 함께 할 수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 체험존을 마련했다. 키자니아 가족 동반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 체험존은 다음달 6일까지 운영된다. LG유플러스는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초등학생의 선망 직업이 되었고, 부모가 아이와 함께 체험하며 가족 단위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어 직업 체험존을 추가 구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아이들나라 시청 인증 사진을 SNS에 올리면 모든 참여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어린이날 기념 행사를 준비했다. 

아이들나라를 시청하고 있는 아이, 부모, 조부모, 반려동물 사진 모두 가능하며,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 없이 참여할 수 있다. U+tv를 이용 중인 가정 내, 전국 U+tv 매장과 스타필드 하남, 키자니아 서울/부산 등 체험 행사장에서 아이들나라 시청 사진을 찍고 ‘#어린이날은아이들나라’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중 한 곳에 다음달 6일까지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 완료 고객 전원에게 초콜릿 교환권을 제공하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3명) ▲메리어트 호텔 ‘키즈온티비’ 패키지 숙박권(3명) ▲키자니아 2인 입장권(20명) ▲백화점 상품권 3만원(50명) ▲넷플릭스 3개월 무료이용권(30명)등을 증정한다.  아이들나라를 즐겁게 시청하고 있는 사진일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자는 다음달 13일 U+tv 체험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스마트홈마케팅담당 정혜윤 상무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추억을 만들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어린이날 행사를 기획했다”며, “스마트홈 서비스 장점을 체험하며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을 우선 생각한 마케팅 발굴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