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끈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에멀전 타입. 보습 인자 우레아 함유해 자외선 차단막 빈틈없이

숨37°이 보습과 피부 윤기를 더한 자외선 차단제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숨37°이 보습과 피부 윤기를 더한 자외선 차단제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보습과 피부 윤기를 더한 자외선 차단제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숨37°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은 피부에 착 달라붙는 밀착으로 끈적임이 없어 편안하며, 매끈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에멀전 타입의 수분 선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은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고, 스킨케어 효과도 더했다. 실외와 실내의 온도 차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 받고 건조해진 피부에 진정과 보습 효과를 전달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보습 인자인 우레아를 함유해 에멀전처럼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고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막을 빈틈없이 형성해준다. 또한 전나무 추출물을 유산균으로부터 발효한 아쿠아 파인 오일 성분을 함유하고 외부의 각종 오염과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편안하게 지켜준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숨37° 워터-풀 선 데이 에멀전은 피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빈틈없이 자외선을 차단해주며, 지친 피부에 진정과 보습효과를 부여하여 여름철 산뜻한 선크림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