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케어링 톤 커버 크림 27일 GS홈쇼핑, 스파 생크림 필 29일 CJ오쇼핑서 런칭

AHC가 ‘스킨 케어링 톤 커버 크림, ‘스파 생크림 필’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사진: AHC)
AHC가 ‘스킨 케어링 톤 커버 크림, ‘스파 생크림 필’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사진: AHC)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AHC스킨 케어링 톤 커버 크림, ‘스파 생크림 필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27AHC에 따르면, 이날1205GS홈쇼핑을 통해 출시되는 스킨 케어링 톤 커버 크림은 스킨케어, 선케어,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해결해 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특히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도 피부 결점은 커버해 준다. AHC만의 독자 항산화 성분과 펩타이드 25, 저분자 콜라겐 콤플렉스등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전달한다. 모공 및 주름 끼임 없이 피부 요철과 스팟에도 매끄럽게 밀착되어 완벽한 커버를 선사하고, 바르는 즉시 피부톤과 조화를 이루는 자연스러운 컬러로 색상이 변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오는 29일 오후 130CJ오쇼핑을 통해 출시되는 스파 생크림 필AHC의 에스테틱 노하우가 집약된 데일리 필링 클렌저로 생크림같이 부드러우면서도 풍성한 거품이 부드럽게 각질케어와 딥클렌징을 도와줘 매끈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천연유래성분 95%, 천연 계면활성제 100%로 구성되어 클렌징시 피부에 부담이 없다. 또한 에스테틱의 에센셜 오일에서 착안한 커먼자스민오일,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영양과 보습 전달과 함께 다이아몬드, 토파즈, 루비, 백금클로이드, 진주 추출물 등 주얼리 성분들이 함유돼 광채 피부 연출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