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부모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매장 내 이벤트 진행

이케아코리아가 내달 7일까지 장난감 전품목을 15% 할인 판매한다.(사진: 이케아코리아)
이케아코리아가 내달 7일까지 장난감 전품목을 15% 할인 판매한다.(사진: 이케아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 장난감 세일 및 다양한 매장 이벤트를 선보이는 어린이도 어른이도 다모여라행사를 진행한다.

25일 이케아코리아에 따르면, 25일부터 내달 7일까지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 이케아 코리아 이커머스에서 장난감 제품 구매 시 전품목 15% 할인된다.

할인 품목에는 화학 성분 없이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영유아용 모빌, 장난감 블록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을 위한 퍼즐, 주방 놀이세트, 기차 놀이세트, 게임 장난감 등이다.

또한 같은 기간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매장 행사도 진행된다.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 마련된 공간에서 아이들은 색칠하기, 영어 구연동화, 카네이션 만들기, 장난감 놀이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평일 오전 9시 반부터 11시까지 케이크 3종과 커피 3잔을 8900원에 제공하는 맘스 피카(Mom’s FIKA)도 운영된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서로의 소중함을 느끼고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온 가족이 이케아 매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모두에게 풍성한 5월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