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에코마일리지 회원가입하고 이벤트 게시판 글 쓰면 영화티켓 등 혜택 제공 

 

(사진: 서울시)
(사진: 서울시)

[컨슈머와이드-주은혜 기자] 서울시 ‘에코마일리지’가 CJ CGV와 함께 CGV 영화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온실가스 줄이고 대중교통 이용하는 시민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서다. 

서울시는 시민들의 일상생활 에너지절약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22일부터 CJ CGV와 함께 ‘에코마일리지 GoGoGo!’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에코마일리지'는 에코(eco,친환경)와 마일리지(mileage, 쌓는다)의 합성어로 자발적인 에너지절약을 통해 온실가스를 줄여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시민참여 프로그램이다. 가입 시 전기·수도·도시가스·지역난방 고객번호를 입력하면, 6개월에 1번씩 평가하여 에너지 절감량에 대한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적립한 마일리지는 상품권, 친환경 제품 구매, 지방세 납부 등에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 '대중교통 인증사진'이나 '나의 에너지절약 다짐'을 남기면, CGV 영화티켓을 제공하는 행사다. 선착순 2000매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받은 영화티켓은 CGV 서울시 직영 26개 영화관의 온라인 예매는 물론 영화관 내 현장 매표소에서도 이용 가능하다.추가 혜택으로 22일부터 오는  7월 21일까지 3개월 동안은 콤보세트 2000원 할인 쿠폰도 함께 발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서울시민 누구나다. 

또한 이번 이벤트 참여자들은 기존 에코마일리지 제도에 따라 6개월 뒤 에너지 사용량 5% 이상 절감 시 추가로 마일리지 적립도 받을 수 있다.

김연지 서울시 에너지시민협력과장은 “에너지를 절약하고 온실가스를 줄이는 에코마일리지에 동참해 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시민들이 기후변화대응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코마일리지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