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쿠폰, 카드사 청구 할인 등의 혜택과 중복 적용 가능

SSG페이가 평일 오후 7시 이후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SSG페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 7(LUCK 7)’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 SSG페이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평일 오후 7시 이후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SSG페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 7(LUCK 7)’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SG페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18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평일 오후 7시 이후 SSG페이로 7만 원 이상 결제하면 7% 할인 혜택(최대 5000 )이 제공된다. 각종 쿠폰과 카드사의 청구 할인 등의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 가능하다. 신세계 상품권을 SSG머니로 전환해 SSG페이로 결제할 경우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주류, 담배, 종량제봉투, 이마트 쇼핑백, 임대매장, 문화센터, 식당가 등은 제외다.

SSG페이 관계자는52시간 근무제 시행에 따라 고객들의 '저녁이 있는 삶을 응원하기 위해 평일 저녁 7시에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 7’ 프로모션을 준비했다앞으로도 SSG페이는 소비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보다 많은 고객이 편리한 결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