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 무이자 혜택...3.1운동 100주년 기념 국가 유공자 및 장애인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증정

대림오토바이가 전기스쿠터 모델 재피 구입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대림오토바이 제공)
대림오토바이가 전기스쿠터 모델 재피 구입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대림오토바이 제공)

[컨슈머와이드-최진철 기자] 대림오토바이가 전기스쿠터 모델 재피 구입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대림오토바이에 따르면, 재피는 엔진 대신 모터로 구동되는 전기이륜차로 친환경 모델이다.

이같은 재피의 판매 촉진을 위해 대림오토바이는 이달부터 오는 6월까지 해당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리어백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해 국가 유공자 및 장애인이 재피를 구매하면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카드 무지아 혜택도 제공된다. 삼성카드로 10개월, KB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가 된다.

대림오토바이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기이륜차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조금이라도 혜택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좀 더 부담 없는 구입 조건으로 전기이륜차의 시장 점유율이 더욱 높아졌으면 좋겠다전기스쿠터의 점유율 상승으로 미세먼지 등의 환경 문제 해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대림오토바이는 내연기관 이륜차를 전기이륜차로 교체하고 있는 맥도날드, 도미노피자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 업체들에 재피를 대량 납품하고 점차 그 범위를 넓혀 배달전문업체들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