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학교 체육활동 준비관’ 오픈...육시간준비물, 방과후생활체육, 체육대회&운동회 합리적인 가격

쿠팡이 4~5월 학교 체육대회 시즌에 맞추어 ‘학교 체육활동 준비관’을 오픈했다.(사진: 쿠팡)
쿠팡이 4~5월 학교 체육대회 시즌에 맞추어 ‘학교 체육활동 준비관’을 오픈했다.(사진: 쿠팡)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쿠팡에서 4~5월 학교 체육대회 준비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됐다.

쿠팡은 4~5월 학교 체육대회 시즌에 맞추어 학교 체육활동 준비관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17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는 줄넘기, 축구, 배드민턴, 수영복세트 등 다양한 학교체육활동용품 총 60만여 가지 상품이체육시간준비물 방과후생활체육 체육대회&운동회 3개 카테고리별로 나누어 구성돼 쇼핑 편의성이 높아진 것이 특징이다.

체육시간 준비물에서는 학교체육시간에 많이 찾는 운동복, 줄넘기, 배드민턴 등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방과후 생활체육활동은 인기 있는 인라인, 발레, 댄스, 수영 등의 관련 상품을, ‘체육대회&운동회카테고리에서는 4월말부터 5월에 진행하는 학교체육활동에 필요한 응원도구, 선생님들이 사용하는 스톱워치, 호루라기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대표상품을 보면 김수열줄넘기 롱키플러스 줄넘기는 색상, 길이별로 쿠팡가 1만원 내외다. ‘휠라 드림3 배드민턴 라켓 2+케이스’ 30%대 할인가에 스타스포츠 스매싱 축구공쿠팡가 13000원대, ‘포베네 알롱제 발레슈즈’, ‘아카아티카 여아용 5부 반전신 수영복 세트는 쿠팡가 2만원대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학교운동회 등 각종 체육활동에 필요한 용품들에 대한 고객 니즈에 맞춰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객들은 쿠팡에서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을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