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오후 5시, 7시 두 차례 1만6000원 할인 쿠폰 선착순 지급

배달의민족이 치킨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이 치킨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배달의민족)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배달의민족이 치킨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15일부터 19일까지다.

15일 배달의민족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 방식은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맺은 프랜차이즈 업소에서 치킨 주문시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는 16000원 할인 쿠폰 제공이다. 쿠폰 지급은 매일 오후 5, 저녁 7시 두차례다. 각각 선착순 5000명에게만 혜택이 주어진다. 쿠폰 다운로드 기준이 아닌 주문 결제 시간 기준이다. 총 주문 금액이 16000원을 추가할 경우 이용자 본인이 차액을 부담해야 한다.

쿠폰 적용 대상은 요일별로 다르다. 월요일은 멕시카나’, 화요일은 티바두마리치킨’, 수요일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목요일은 투존치킨’, 금요일은 또래오래에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할인 비용은 배달의민족과 각 프랜차이즈가 분담한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일부 특정 브랜드로만 주문이 몰리지 않도록 해 프랜차이즈 가맹업소는 물론 골목상권의 동네 업소까지 두루 혜택이 돌아가도록 준비하고 있다이번 할인 이벤트가 이용자와 자영업자 모두에게 기쁜 소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배달의민족은 이번 주 치킨 0이벤트 외에도 다음 주에는 짜장면 0’, 29~30일에는 치킨, 중식뿐 아니라 모든 카테고리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모두 다 0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