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핑 컨실러와 테이핑 파운데이션의 비결인 ‘테이핑 테크닉 포뮬러’ 담아. 무너짐없이 고커버력 유지

에스쁘아가 무너짐 없이 하루종일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테이핑 커버 쿠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스쁘아가 무너짐 없이 하루종일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테이핑 커버 쿠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무너짐 없이 하루종일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테이핑 커버 쿠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테이핑 커버 쿠션’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테이핑 컨실러와 테이핑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커버력의 비결인 테이핑 테크닉 포뮬러™를 담아, 얇게 발리지만 테이프처럼 착 밀착되어 더욱완벽한 커버리지를 연출 할 수 있는 고 커버 쿠션이다. 임상실험으로 입증된 스웨트프루프 기능으로 피지, 물, 땀을 3중 방어하여 하루 종일 아침 화장 그대로 무너짐 없이 무결점 피부를 선사한다.

해양심층수와 어성초 추출 성분으로 건조함 없이 피부 속 보습을 채워줘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한국인 피부톤에 최적화된 미디움옐로 베이스 톤의 8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되어 원래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완벽한 페이스를 완성할 수 있다.

에스쁘아는 오는 5월 31일까지 테이핑 커버 쿠션 구매 고객 대상,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SPF50+PA+++ 20ml’를 무료 증정한다. 테이핑 커버 쿠션과 에스쁘아의 베스트셀러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촉촉하게 무결점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