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대비 한층더 깊은 맛 등 맛과 타격감, 지속성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

BAT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glo™)’ 전용스틱, ‘네오(Neo)’ 8종 제품군을 업그레이드했다.(사진: BAT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glo™)’ 전용스틱, ‘네오(Neo)’ 8종 제품군을 업그레이드했다.

15일 BAT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네오 신제품은 성인 흡연자를 대상으로한 조사를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우선 네오 8종 중 ‘브라이트 토바코’와 ‘다크 토바코+’는 블렌딩을 향상해 깊은 맛을 더욱 풍부해졌다. 상쾌한 맛을 제공하는 ‘프레쉬’, ‘스위치’와 ‘부스트+’에는 보다 강력하고 청량한 맛이 배가됐다. 캡슐 제품인 ‘루비 쿨+’와 ‘트로피컬 쿨+’에는 맛이 강화되어 신선한 만족감이 배가됐다. 여기에 시그니처 모델인 ‘퍼플’은 새로 캡슐이 추가되어 ‘퍼플 부스트’로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네오 신제품에는 프리미엄 튜브 필터가 적용되어 타격감과 지속성을 획기적으로 향상됐고 필터의 강직도를 높여 입에 물고 느끼는 안정감도 높아졌다.

‘글로 미니 바이올렛(Violet) 에디션/ BAT코리아

이와함께 BAT코리아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시리즈2 미니’의 3월 출시에 이어 한정판 스타일 에디션을 추가했다.

15일부터 판매되는 ‘글로 미니 바이올렛(Violet) 에디션’은 세련된 스타일과 진취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성인 흡연자층을 겨냥해 ‘당신의 일상을 더 컬러풀하게’라는 테마로 출시된다. 바이올렛 에디션은 글로 시그니처룩인 은은한 광택이 도는 상단과 매트한 하단의 듀얼톤을 감각적인 바이올렛 컬러로 완성함으로써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알퍼 유스(Alper Yuce) BAT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와 훌륭한 조합을 이루게 된 네오의 상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며, “BAT가 자랑하는 유서깊은 노하우에 기반한 프리미엄 브랜드와 혁신적인 차세대 제품을 만끽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