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2일까지 트래블러 이벤트...왕복 항공권에서 호텔 무료 숙박권까지 하와이 여행 지원 경품 증정
QR코드 찍고 참여 신청 댓글만 달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 가능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왕복 항공권에서 호텔 무료 숙박권까지 하와이 여행 지원 경품을 증정하는 트래블러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왕복 항공권에서 호텔 무료 숙박권까지 하와이 여행 지원 경품을 증정하는 트래블러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왕복 항공권에서 호텔 무료 숙박권까지 하와이 여행 지원 경품을 증정하는 트래블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12일부터 내달 12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당첨 시 동반 1인과 함께 하와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당첨자(2)에게는 하와이 왕복 항공권(대한항공 or 아시아나) 호텔 무료 숙박권(4, 조식 포함)을 비롯해 최대 1억원까지 보상하는 해외 여행자 보험 가입이 지원된다. 해당 항공권은 오는 6월 중 원하는 일정으로 개별 출발 가능하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하트 1000개가 제공된다. 제공되는 하트는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I 캐시로 변경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 내 비치된 리플렛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남기기만 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내달 17일이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HDC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 여행시즌을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께 재밌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트래블러 1탄 하와이편에 이어,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풍성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