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5일까지 최대 10% 즉시할인‘완구인기 선물 할인관’... 매주 새로운 특가상품 선보이는 ‘가전 컴퓨터 선물 할인관’ 운영

쿠팡이 10일 완구선물관을 오픈했다. (사진: 쿠팡)
쿠팡이 10일 완구선물관을 오픈했다. (사진: 쿠팡)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쿠팡이 10일 완구선물관을 오픈했다. 이곳에는 74만여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 완구 상품이 연령별, 가격대별, 캐릭터별로 구분돼 있어 저렴한 가격에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일 쿠팡에 따르면, ‘완구선물관의 가장 큰 특징은 엄마, 아빠! 이거 사주세요’ ,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야!’, ‘놀면서 머리는 반짝! 몸도 튼튼!’, ‘선물이 고민될 때!’, ‘’어른이라서 행복해요등 연령대별, 가격대별, 캐릭터별 코너를 마련돼 있다는 점이다. 어린이날 선물 고민을 줄여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쿠팡은 내달 5일까지 최대 10%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는 완구인기 선물 할인관과 매주 새로운 특가상품을 선보이는 가전 컴퓨터 선물 할인관을 진행한다. 여기에 레고 마텔 타이니러브 요괴메카드 등 국내외 유명 장난감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인기 브랜드관도 별도로 운영한다.

대표상품으로 브이텍 한글 영어 스스로 굴러가는 깜짝볼 스마트를 쿠팡가 23000원대에 판매한다. ‘리틀타익스 우든 빌딩블럭 100p’25000원대, ‘도리스돌 08앤 구체관절인형58000원대, ‘레고스타워즈 75212 스타워즈 케셀 런 밀레니엄 팔콘188000원대, ‘대호토이즈 피아트 500 푸쉬카101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어린이날과 가족의 달의 앞두고 선물로 인기있는 완구 용품을 실속있게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테마관을 기획했다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완구를 저렴한 가격에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