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유니클로 UT와 함께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21일까지 유니클로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마블 UT’ 이벤트 인스타그램에 응모
추첨통해 186명 선정...24일 유니클로 공식 인스타그램 및 ‘마블 UT’ 이벤트 인스타그램서 공지

유니클로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유니클로)
유니클로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유니클로)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유니클로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상영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 유니클로에 따르면, 이달 28CGV 용산 UT 특별관에서 유니클로 UT와 함께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상영회가 진행된다. 이 날 현장에서는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월과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186명의 모든 참가자들에게 이번 시즌 출시되는 마블 UT’도 증정된다.

유니클로 UT와 함께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상영회이벤트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이달 21일까지 유니클로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마블 UT’ 이벤트 인스타그램에 함께 참가하고 싶은 사람의 아이디와 함께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총 186명이다. 발표는 24일 유니클로 공식 인스타그램 및 마블 UT’ 이벤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된다.

이와 관련 유니클로 관계자는 이 날 현장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월과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186명의 모든 참가자들에게 이번 시즌 출시되는 마블 UT’도 증정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클로의 그래픽 티셔츠 UT(UNIQLO T-Shirt)는 예술, 문화, 캐릭터 및 브랜드 네 가지 테마 아래 누구나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1,000여 가지의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특히 이달 출시 예정인 마블(Marvel) UT’는 아이언맨, 헐크, 스파이더맨 등 모두에게 사랑받는 마블 슈퍼 히어로 캐릭터들을 새롭게 해석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