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KBO 리그' 생중계 및 VOD 서비스 제공

아프리카TV가 5일부터 '2019 KBO 리그' 생중계 및 VOD 서비스를 제공한다.(사진: 아프리카TV제공)
아프리카TV가 5일부터 '2019 KBO 리그' 생중계 및 VOD 서비스를 제공한다.(사진: 아프리카TV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아프리카TV5일부터 '2019 KBO 리그' 생중계 및 VOD 서비스를 제공한다.

5일 아프리카TV에 따르면, '2019 KBO 리그' 생중계는 아프리카TV PC와 모바일 스포츠-프로야구 카테고리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난 경기를 볼 수 있는 VOD 서비스는 아프리카TV 스포츠 국내야구 페이지를 통해 제공된다.

'2019 KBO 리그'에서는 아프리카TV가 선보이는 다채로운 1인미디어 프로야구 콘텐츠가 제공된다.

우선 BJ들과 함께하는 편파중계 방송이 진행된다. 대표적인 편파중계 BJ로는 다년간 LG 트윈스 편파중계 방송을 하고 있는 BJ ‘캐스터안KIA 타이거즈 편파중계 방송 BJ '소대수캐스터' 등이 있다. 또한, kt wiz 공식 캐스터인 BJ '테디윤' 역시 올 시즌에도 아프리카TV에서 kt wiz의 편파중계 방송을 이어간다.

아프리카TV 프로야구 토크쇼 야자타임(야구를 자유롭게 말하는 시간)’도 계속된다. 편파중계 BJ들이 한자리에 모여 생방송으로 펼치는 야자타임은 올해로 세 번째 시즌을 맞이했다. '야자타임'은 전문가 수준의 지식을 갖춘 편파중계 BJ들의 입담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직접 팬들의 입장을 대변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프리카TV 관계자는 "KBO 리그 생중계를 기다려준 BJ와 유저 여러분에게 감사하다앞으로도 아프리카TV를 통해 함께 응원하고, 즐기는 스포츠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