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인기 소호 쇼핑몰 인기 상품 파격가에 선봬- 랄라블라 1만원 금액권 20% 할인, 난닝구 최대 80% 할인 등

(사진:G마켓)
(사진:G마켓)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이 5일 하루동안  봄신상 여성의류, 남성의류, 가방/잡화 카테고리 적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4월 1주차 ‘슈퍼프라이데이' 통해 31개 소호몰 상품구매시 적용가능한  ‘20% 중복쿠폰’ 도 지급해 더 알뜰한 봄맞이 쇼핑이 가능하다.  

5일 G마켓은 4월 1주차 ‘슈퍼프라이데이’를 통해  5일 하루 동안 ‘트렌드패션’ 전 품목에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카드사 중복 할인 및 31개의 인기 소호몰에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해 풍성한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

트렌드패션 ‘20% 할인쿠폰’은 여성의류, 남성의류, 가방/잡화 카테고리에 모두 적용해 이용가능하다.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ID 당 총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KB국민카드를 이용해 결제 시에는 추가 20%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하루 동안 특가에 선보이는 ‘슈프 특가’ 상품도 역대급으로 마련했다. 우선 H&B스토어 ‘랄라블라’의 1만원 금액권을 선착순 1만개 한정 수량으로 20% 할인해 8000원에 판매한다. 또 국내 대표 소호샵인 ‘난닝구’ 봄신상 의류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단독 판매한다.

난닝구 외에도 국내 31개의 대표 소호샵을 대상으로 ‘20% 중복쿠폰’을 한 장 더 지급한다. 해당 소호몰 상품 구매시, 트렌드패션 20% 할인쿠폰에 카드사 할인, 그리고 추가 20% 중복쿠폰 등 총 3번의 혜택을 모두 적용받을 수 있다. .

G마켓 콘텐츠커뮤니케이션팀 강도경 매니저는 “봄을 맞아 쇼핑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트렌드 패션’ 상품에 대한 할인 요청이 이어져 이번 슈퍼프라이데이 혜택 카테고리로 선정하게 됐다” 며 “본격적인 꽃놀이철을 맞아 부담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