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의 시간, 자녀를 위한 교육, 부모의 자유시간 등 3가지테마로 구성
베이킹, 테마파크, 마사지기 등 테마별 관련 용품들도 쉽게 만나볼 수 있어

쿠팡이 3일 ‘북포라이프’ 카테고리의 9번째 테마로 ‘부모생활백서’를 오픈했다.(사진: 쿠팡)
쿠팡이 3일 ‘북포라이프’ 카테고리의 9번째 테마로 ‘부모생활백서’를 오픈했다.(사진: 쿠팡)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쿠팡이 3북포라이프카테고리의 9번째 테마로 부모생활백서를 오픈했다.

3일 쿠팡에 따르면, ‘부모생활백서는 가족의 달을 앞두고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도서와 관련 상품들로 가족과의 시간’, ‘자녀를위한 교육’, ‘부모의 자유시간’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우선 가족과의 시간테마에서는 맛있는 간식만들기부터 놀이비법까지 온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책들과 함께 아이와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베이킹,피크닉, 테마파크등으로 꾸며졌다. ‘자녀를 위한 교육테마에서는 자녀와 함께 성장하는 부모를 위한 책과 관련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부모의 자유시간테마에서는 오늘도 수고한 부모를 위한 위로의 내용을 담은 책을 포함해 홈카페, 마사지기등으로 구성됐다.

대표상품으로는 초보 아빠들을 위해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실내 놀이 100개를 담은 아빠 놀이 백과사전15750원에 판매된다. 15년차 베테랑 전문가가 정리한 최강의 육아13500원이면 구매가 가능하다. 삶과 죽음, 사랑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인어가 잠든 집16020원에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가족의 날을 앞두고 멋진 아빠 엄마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 도서들과 관련 상품들을모아 신규 테마로 부모생활백서를 오픈하게 됐다“’북포라이프관에서는 도서뿐 아니라 관련 상품들도 빠르고 간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어 편리하다고 말했다.

북포라이프는 책과 트렌드를 함께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테마관으로 매달 새로운 테마를 선정해 다양한 상품을 함께 구성한다. ‘여행'을 시작으로 다이어트', ‘재테크', ‘취미', ‘퍼스널브랜딩등을 선보인바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