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전시관 가면 다양한 고객 이벤트 풍성...31일 더 뉴 말리부 1호차 오너 배우 윤현민 초청 이벤트 개최
뮤지컬 플래시몹, 쉐보레 제품 큐레이션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 개최

쉐보레가 2019 서울 모터쇼 기간 동안 이곳을 찾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쉐보레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292019 서울 모터쇼가 시작됐다. 쉐보레가 이 기간 동안 이곳을 찾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한국지엠 쉐보레에 따르면, 모터쇼 개막 첫 주말인 31일에는 더 뉴 말리부 1호차 오너인 배우 윤현민을 초청해 말리부 토크쇼와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또한 홈페이지 사전 응모를 통해 선정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쉐보레 전문가의 11 가이드 투어인 쉐비 도슨트 투어를 제공한다.

더 뉴 말리부 1호차 오너인 배우 윤현민이 31일 2019 서울 모터쇼를 방문한다./사진: 컨슈머와이드 DB)

뮤지컬 플래시몹 퍼포먼스인 쉐보레 드라마틱 퍼포먼스(Chevrolet Dramatic Performance)와 쉐보레 퀴즈쇼(Chevrolet Quiz Show)를 비롯, 전문 큐레이터로부터 제품 설명을 듣는 쉐보레 큐레이션(Chevrolet Curation)이 매일 진행된다. 전시장 내에는 고객의 SNS 내 해시태그를 분석해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쉐보레 차종을 제안하는 쉐보레 라이프 월(Chevrolet Life Wall)도 운영된다.

2019서울모터쇼에 전시된 트래버스/ 컨슈머와이드 DB

특히 쉐보레 전시관을 찾는 고객은 이번에 공개된 대형 SUV 트래버스(Traverse), 중형 픽업트럭 콜로라도, 타호 등 정통 아메리칸 SUV와 픽업트럭 3종도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쉐보레의 기술력을 보여주는 순수 전기차 볼트 EV(Bolt EV)와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더 뉴 카마로(The New Camaro)를 비롯, 쉐보레 대표 모델인 더 뉴 스파크(The New Spark), 더 뉴 트랙스(The New Trax)와 더 뉴 말리부(The New Malibu) 등 쉐보레의 전 차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