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팔레트로 활용할 수 있는 페이스 팔레트 2종과 트래블 사이즈의 가부키 브러시 4종 세트, 립 듀오 2종 구성

피버 드림 컬렉션
피버 드림 컬렉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가 봄의 컬러로 가득한 스프링 한정 ‘피버 드림 컬렉션’을 오는 4월 1일 출시한다.

‘피버 드림 컬렉션’은 올인원 팔레트로 활용 가능한 페이스 팔레트 2종과 휴대가 간편한 트래블 사이즈의 가부키 브러시 4종 세트에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시켜줄 립 듀오 2종을 더한 기프팅 컬렉션이다.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뉴트럴 컬러 2종의 ‘페이스 팔레트’는 블러쉬와 하이라이터, 그리고 네 가지 아이섀도로 구성되어 있어 내추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완벽한 메이크업에 빠질 수 없는 브러시 또한 이번 컬렉션에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일본의 전설적인 가부키 극장의 화려함과 기교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나스의 가부키 브러시가 4가지 트래블 사이즈로 출시되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여기에 서로 다른 텍스처의 믹스로 다양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언드레스드 립 듀오’ 2종은 미니 사이즈의 벨벳 매트 립 펜슬과 한정으로 선보이는 립 틴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선명한 발색과 함께 입체적이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