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00명까지 동시 수용 가능

BAT코리아가 NC 다이노스 홈구장인 NC파크 마산구장(이하 창원 NC파크)에 흡연부스를 설치했다. (사진: BAT코리아 제공)
BAT코리아가 NC 다이노스 홈구장인 NC파크 마산구장(이하 창원 NC파크)에 흡연부스를 설치했다. (사진: BAT코리아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BAT코리아가 NC 다이노스 홈구장인 NC파크 마산구장(이하 창원 NC파크)에 흡연부스를 설치했다. 흡연자와 비흡연자가 한결 쾌적한 환경에서 야구를 관람할 수 있게 됐다.

25BAT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8일 개장한 창원NC파크에 설치된 흡연부스는 2곳이다. 경기장 북문 및 지하주차장 입구 등 1루와 3루 관중석 진입 최적 동선에 설치된 폐쇄형 흡연부스는 도합 최대 100명까지 동시 수용 가능하며, 최첨단 환기 및 집진 시설을 갖춰 부스 내 담배 연기를 최소화하고 신선한 실내 공기를 유지한다. 흡연부스는 BAT코리아의 혁신적인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이 담긴 디자인으로 안팎을 꾸몄으며, 일반 궐련과 전자담배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범용 설계됐다.

BAT코리아는 전자담배 멤버십 고객을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의 품격을 경기장으로 옮겨놓은 VIP 스카이박스로 초청해 글로 멤버 및 로열티 고객 관계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BAT코리아 관계자는 창원 NC파크 마산구장에 설치된 흡연부스가 프로야구 시즌 동안 구장을 찾은 흡연 고객과 비흡연자 모두의 편의를 크게 높이는 동시에 흡연 고객들이 대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