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XM3 인스파이어의 티저 이미지’ 공개

르노삼성차가 2019 서울모터쇼에서 XM3 인스파이어(INSPIRE)’ 쇼카(Show-car)를 세계 최초 공개한다. (사진: XM3 인스파이어 티저 이미지/ 르노삼성차)
르노삼성차가 2019 서울모터쇼에서 XM3 인스파이어(INSPIRE)’ 쇼카(Show-car)를 세계 최초 공개한다. (사진: XM3 인스파이어 티저 이미지/ 르노삼성차)

[컨슈머와이드-최진철 기자] 르노삼성차가 2019 서울모터쇼에서 XM3 인스파이어(INSPIRE)’ 쇼카(Show-car)를 세계 최초 공개한다. 이에 앞서 르노삼성차는 ‘XM3 인스파이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2일 르노삼성차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속 XM3 인스파이어는 월드 프리미어 모델로 혁신적이면서도 우아한 보디라인과 르노삼성자동차 고유의 디자인 컨셉트를 선명하게 담아낸 전후방 LED 램프 등으로 특유의 스타일을 보여준다.

르노삼성차는 XM3 인스파이어를 2019 서울모터쇼 개막 전날 진행되는 프레스데이에서 선 공개 한 뒤 모터쇼 내내 전시할 예정이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이달 26일까지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MY 르노삼성고객을 대상으로 2019 서울모터쇼 초대권과 맞춤형 드라이빙 슈즈를 제공하는 조금 특별한 모터쇼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차량을 소유하고 MY 르노삼성 앱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MY 르노삼성 앱 내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르노삼성자동차의 조금 다른 특별함’ 50가지를 완성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고객이 생각하는 르노삼성자동차만의 조금 다른 특별함을 사진과 함께 응모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2019 서울모터쇼 관람은 물론 르노삼성 부스의 멤버스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초대권 2(300)가 제공된다. 초대권 당첨자 가운데 50명에게는 추가로 맞춤형 드라이빙 슈즈가 증정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이달 27일 당첨자 페이지 공지 및 개별 안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