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헤어레시피 로스케어’...‘스칼프 스케일러’

이니스프리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라인 ‘마이헤어레시피 로스케어 2종’을 출시했다.(사진: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라인 ‘마이헤어레시피 로스케어 2종’을 출시했다.(사진: 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니스프리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라인 마이헤어레시피 로스케어 2을 출시했다.

22일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신제품인 마이헤어레시피 로스케어는 개인별 두피, 모발 고민에 따른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이니스프리의 헤어 케어 라인 마이헤어레시피의 기능성 라인이다.

마이헤어레시피 로스케어는 제주 피톤치드 콤플렉스(제주 소나무, 삼나무, 편백나무 추출물)를 함유해 두피 스트레스는 완화하고, 검정콩 추출물이 모근을 건강하게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마이헤어레시피 로스케어 스칼프 스케일러’, ‘마이헤어레시피 로스케어 샴푸’ 2종으로 구성 되어 간편하고 손쉬운 탈모 두피 관리를 돕는다.

스칼프 스케일러AHA 성분이 두피를 딥클렌징하고, 인삼 캡슐이 모근을 건강하게 가꿔 건강한 두피 바탕을 다져주는데 도움을 준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두피와 모발에 부담을 줄여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샴푸는 카페인 성분이 탈모 증상을 케어하고, 볼륨부스터기술이 모발에 탄탄한 볼륨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