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독자적 개발 ‘포레스트 이스트’ 마데카소사이드 대비 111.9% 효과 가진 시카 성분

라네즈는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이 되는 시카 성분을 함유한 ‘시카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네즈는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이 되는 시카 성분을 함유한 ‘시카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슬리핑 마스크의 대가 라네즈가 새로운 슬리핑 마스크를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라네즈는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이 되는 시카 성분을 함유한 ‘시카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네즈가 선보이는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강력한 자생 효능 성분인 ‘포레스트 이스트(Forest Yeast)’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아모레퍼시픽이 특허 출원한 ‘포레스트 이스트’는 시카의 주요 성분으로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 대비 111.9% 효과를 지닌 강력한 자생 효능 성분으로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밤 시간 동안 건조해지는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채워 다음 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방어를 준비해주고, 외부 자극에도 무너지지 않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PEG 계면활성제, 인공향료, 합성색소, 광물성오일, 실리콘오일, 트리에탄올아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동물성원료 등 9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이다. 피부과 테스트, 민감성 패널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도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