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 모양에 맞춘 구조적인 스틱 셰이프로 립라인 완벽하게 연출, 하이 그로시 오일 콜플렉스가 입술에 볼륨 효과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선명한 발색과 볼륨있는 우아한 입술을 만드는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은 숨의 발효의 정수를 담은 ‘로시크숨마’ 라인에서 출시되는 럭셔리 립스틱이다. 로시크숨마의 핵심 성분인 ‘골든 엘릭서TM’를 비롯, 예로부터 귀하게 여겨진 금분 성분을 더해 차별화된 기술을 적용하고 고급스러운 골드빛 케이스에 담았다.

입술 모양에 맞춘 구조적인 스틱 셰이프가 특징인 이 제품은 입술의 모양과 립스틱이 닿을 때의 각도까지 계산해서 만들었다. 좁은 면으로 정교한 립 라인을 그리고 넓은 면으로 입술을 선명하게 채워주면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볼륨 효과도 준다. 높은 굴절률로 입술에 볼륨감을 더하는 ‘하이 그로시 오일 콤플렉스(High Glossy Oil Complex)’를 담아 은은하면서도 우아하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드는 제형으로 밀착력이 뛰어나 수분을 한껏 머금은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을 표현해준다.

강렬하면서도 기품이 느껴지는 ‘딥 레드’ 컬러와 2019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리빙 코랄을 우아하게 재해석한 ‘코랄’ 컬러 등 도회적이면서도 화려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5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