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까지 진행. BTS와 콜라보한 세트도 50% 할인 적용. 기간 내 신규 가입자에게 혜택

메디힐이 공식 쇼핑몰에서 오는 22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 ‘메디힐링데이’를 실시한다.
메디힐이 공식 쇼핑몰에서 오는 22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 ‘메디힐링데이’를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공식 쇼핑몰에서 오는 22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 ‘메디힐링데이’를 실시한다.

메디힐링데이는 메디힐샵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브랜드 세일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바이오 세컨덤 마스크’ 등 베스트셀러 제품에 50% 할인이 적용되며, 메디힐 전속 모델 BTS(방탄소년단)와 콜라보로 탄생한 ‘BTS 기획세트’도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최근 새롭게 선보인 ‘필로소프트 클렌징 듀오’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혜택으로 메디힐 ‘필로소프트 XP 블랙포어샷’ 정품이 증정된다.

기간 중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회원가입만 해도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천 점과 무료 배송 쿠폰을 준다. 메디힐링데이 행사 기간 동안 구매 전 고객에게 환절기 필수품 5종으로 구성된 체험 키트를 제공해 피부와 마음의 힐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메디힐 관계자는 “메디힐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감사의 의미를 담은 브랜드 데이를 운영하게 됐다”며 “정기적으로 메디힐링데이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