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한큐(阪急)백화점 ‘한큐Men’s도쿄(阪急メンズ東京)’에 상설 매장 ‘텐가 스토어 도쿄(TENGA STORE TOKYO)’ 오픈...성인용품 일본 백화점 진출 첫삭례
우리나라 경우 올 하반기 서울에 단독매장 준비 中

성인용품 텐가가 본토인 일본 백화점에 진출했다. (사진: 일본 한큐(阪急)백화점 ‘한큐Men’s도쿄(阪急メンズ東京)’에 상설 매장 ‘텐가 스토어 도쿄(TENGA STORE TOKYO)’  매장 / 텐가코리아 제공)
성인용품 텐가가 본토인 일본 백화점에 진출했다. (사진: 일본 한큐(阪急)백화점 ‘한큐Men’s도쿄(阪急メンズ東京)’에 상설 매장 ‘텐가 스토어 도쿄(TENGA STORE TOKYO)’ 매장 / 텐가코리아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성인용품 텐가가 본토인 일본 백화점에 진출했다. 일본에서도 성인용품이 백화점에 상설매장을 오픈한 것은 역사상 첫 일이다. 우리나라의 경우 이제 걸음마 단계다. 텐가코리아가 올 하반기 서울에 단독 매장을 준비 중에 있다.

18일 텐가코리아에 따르면, 텐가가 지난 15일 일본 한큐(阪急)백화점의 남성 패션 전문 점포인 한큐Men’s도쿄(阪急メンズ東京)’에 상설 매장 텐가 스토어 도쿄(TENGA STORE TOKYO)’를 오픈했다. 일본에서 성인용품 브랜드가 백화점에 상설 매장을 오픈하는 것은 텐가가 최초다.

한큐백화점은 90년의 긴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백화점으로 일본 내에서도 트렌디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전개하는 곳으로 꼽힌다. 특히 2011년 오픈한 한큐Men’s도쿄(阪急メンズ東京)’는 도쿄의 중심지 긴자와 유락초 지역에 위치해 있다. 우리나라로 보면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이라고 보면 된다.

이로써 텐가는 한큐Men’s도쿄’ 6층 도쿄 스트리트 플로어의 심벌로 입점했으며, 해당 층은 룰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운 개성을 중시하는 남성을 응원하는 플로어 콘셉트를 갖게 됐다.

텐가 스토어 도쿄사랑과 자유와 텐가라는 메시지를 담은 매장으로, 텐가의 시그니처 및 유명 아티스트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기프트 중심의 패션잡화 등을 선보인다. 이달 31일까지 5000엔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텐가의 시그니처 제품 오리지널 버큠 컵의 외부에 텐가 스토어 도쿄로고를 담은 오픈 기념 한정 제품을 증정한다. 모든 제품은 18세 이상의 성인만 구매 가능하다.

텐가 관계자는 고급 쇼핑 채널을 지향하는 백화점이라는 공간에 텐가가 입점한 것은 일본에서도 성에 대한 인식이 점차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한국에서도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텐가를 만나볼 수 있게 준비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우리나라는 백화점에서 성인용품을 구매하는 것은 아직 꿈도 꾸지 못하는 일이다. 텐가코리아는 백화점은 고사하고 올 하반기 서울에 텐가 단독 매장 오픈을 중비 중에 있다. 현재 장소는 공개되지 않았다. 텐가코리아는 이를 시작으로 국내 성인용품 대중화에 앞장선다는 입장이다.

텐가코리아 관계자는 현재 지난 기자간담회 당시 공개한 것과 같이 올 하반기 서울에 단독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장소는 아직 미정으로 보면 된다일본의 경우도 첫 백화점 진출이다. 곧 우리나라도 그렇게되지 않겠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