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19일 전국 5개 도시에서 고객 2000명을 대상으로 최대 규모로 진행

(사진:LG유플러스)
‘U+ 찾아가는 영화관’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가 자사 고객 대상으로  'U+ 찾아가는 영화관'을 열고 이달 18일과 19일 양일간 전국 5개 도시에서 고객 2000명을 초대해 영화시사회를 개최한다. 

18일 LG유플러스는 이달 18일과 19일 양일간  전국 5대 도시에서 영화 시사회 이벤트인 ‘U+ 찾아가는 영화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3월에 진행하는 U+ 찾아가는 영화관 이벤트는 서울·부산·대전·대구·광주 등 전국 5대 도시에서 총 2000명 고객을 대상으로 열리는 최대 규모 영화 시사회 이벤트다. 특히 18일에 열리는 시사회는 LG유플러스의 영업현장이 단골 고객에게 직접 감사를 전하는 고객 초청 이벤트로 진행한다.

18일 롯데시네마 서울 월드타워에서 LG U+ 매장의 단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U+ 찾아가는 영화관 프로모션은 강남·서초·송파 지역 LG U+ 매장의 직원들이 VIP 단골 고객을 직접 초청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동반1인 포함하여 총 500명이 대상이다. 이 날 행사에는 해당 지역의 영업팀장과 LG U+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고객에게 감사를 표현하는 이벤트가 포함될 예정이다.

19일 오후 8시에는 롯데시네마 서울 월드타워·부산 부산본점·대전 둔산·대구 성서·광주 수완에서 U+ 찾아가는 영화관 이벤트가 열린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지난 5일부터12일까지 진행했던 이벤트 응모에 당첨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시사회에서 상영하는 영화는 오는 20일에 개봉하고 배우 류준열과 유지태가 주연한 ‘돈’ 이다. 19일 롯데시네마 서울 월드타워에서 열리는 행사에는 영화 돈의 주연배우 무대인사도 포함되어 있어 행사에 참석하는 고객들의 흥미를 한 층 높일 것으로 보인다. 영화 돈은 부자가 되고 싶은 신입 증권맨이 위험한 제안에 빠지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이다.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 고진태 팀장은 “더 많은 LG유플러스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할 수 있도록 올해 안에 전국 30개 도시로 확대해서 진행할 계획” 이라며 “본격적인 5G 상용화를 앞두고 LG유플러스 5G 우수성을 알리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