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도어, 요가 프렌차이즈 ‘타우요가’에 팝업스토어 오픈
프라도어, 요가 프렌차이즈 ‘타우요가’에 팝업스토어 오픈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9.03.14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휴 계약 맺고 청담 본점 오는 5월까지 팝업스토어 운영. 실내운동에 적합한 ‘더티 솔티 패션’ 라인
프라도어 X 타우요가
프라도어 X 타우요가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라그랑스 브랜드 ‘프라도어’가 요가 프랜차이즈 ‘타우요가’와 제휴 계약을 맺고 청담 타우요가 본점에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라도어와 타우요가 팝업스토어는 오는 5월까지 청담 타우요가 본점에서 진행되며 타우요가 수강생에게는 특별한 구매 프로모션과 샘플키트가 제공된다. 프라도어와 타우요가가 진행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더티 솔티 패션’ 라인을 선보인다. 이 라인은 보디 프라이머 크림와 오 드 뚜왈렛 두 제품으로 구성되며, 요가나 필라테스 등 실내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맞게 고안됐다.

땀이 나는 부위를 중심으로 몸 전체에 사용하는 ‘보디 프라이머 크림’은 휴대가 간편한 튜브 타입과 자 타입으로 출시했다. 바르자마자 시원한 쿨링 효과를 주며, 마무리는 보송보송하게 된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프레이 타입의 ‘오 드 뚜왈렛’은 야외 운동이나 외출 시 휴대하면서 몸 전체에 분사하면 된다. 향을 더 오래 지속시켜주는 고급 천연 에센셜 오일을 포함하고 있어 특별한 잔향이 남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프라도어는 체취 스타일링, 불필요한 향취는 억제하고 고급스러운 향을 선사하는 삶을 즐기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